파라다이스상조 A⁺라이프 파라다이스상조 A⁺라이프

회사소개

기독교장례 전문성, 최고 재무안전성, 탁월한 의전품질을 바탕으로 성도의 천국환송을 돕겠습니다.

공지사항

파라다이스 상조에서 공지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2019 KCAI 한국소비자평가 1위 -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

  • 2019-11-20
  • 조회수 766


효담(상조)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에이플러스라이프(대표이사 박성수)의 효담 상조는 안정적인 고객자산관리시스템을 갖춘 상조회사로, 이 외에도 셀뱅킹(세포보관), 크루즈, 건강식품 판매, 요양사업 등 다양한 토탈라이프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 9월에는 기독교 상조상품 ‘파라다이스’를 신규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유교 불교사상을 근간으로 하고 있는 우리나라 장례문화를 기독교  사상에 맞게 빈소마련, 장례용품(고인명패, 관, 헌화바구니, 성경책독서대, 리무진꽃장식 등) 사용 및 장례예식의 집전 용어를 기독교식으로 바꿔 진행하는 기독교인을 위한 맞춤형 상조상품이다.

 

㈜에이플러스라이프 박성수 사장은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유래를 찾기 어려울 만큼 빠르게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부모와 자녀가 서로 소통하며 공유할 수 있는 가족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이 납부한 부금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초우량 라이프케어 회사로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